본문 바로가기
맛집

[오산맛집] 우장군아싸갈비

by 꼼꼬미나 2021. 9. 23.
728x90

하이야~
꼼꼬미나(kkkomina)예요~

오늘은 오산에 소갈비 먹으러 왔어용~

우장군아싸갈비!!
생긴지 얼마 안된 갈비집이예요~
오랜만에 소고기 먹으려고 찾아보다가 오게 됐어용~ㅋㅋㅋ

엄청 넓었어요~
시원한 요즘 날씨에 앉으면 딱 좋은 야외자리도 있었어용~

메뉴는 이렇게 있어요~~
저희는 반반 갈비살로 주문했습니다~

기대기대~

반찬은 다 먹으면 일케 셀프로
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~

매장도 깔끔하고
상차림도 깔끔하고 좋았어요~

화로숯불 들어왔어용~드뎌~~ㅋㅋㅋ

꺄~~~ 고기다앗~~
색감부터 합격~!!

빨리 구워져라~~~
고기향도 넘넘 좋았어용~

드뎌~~ 한입~~
꺄아ㅏ아ㅏ앙~~~
부드럽고 남 맛있었어용~~
갈비집 잘못가면 질기기만하고 맛없는데~
우장군 갈비 넘넘 맛있네요~
추천드려요~



우장군아싸갈비 주차장도 넓어서
주차하기도 편하고 좋았어요~






★내돈내산★
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올린 후기입니다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