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

[광교맛집] 부함식당 우삼겹부대볶음, 계란말이

by 꼼꼬미나 2021. 1. 28.
728x90

하이야~

꼼꼬미나(kkkomina)예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고기도 먹고싶고~ 매콤한것도 땡겨서

찾다가 우삼겹부대볶음을 알게됐어요~

 

우삼겹쭈꾸미볶음은 먹어봤는데~

부대볶음은 처음 봤어욬ㅋㅋ

 

궁금해서 바로 부함식당으로 고고~~

 

도착하자마자~ 주문했어욬ㅋㅋㅋ

우삼겹부대볶음!!

 

제가 매운걸 잘 못 먹어서~

혹시나 많이 매울까봐 계란말이도 같이 주문했어요.

 

와우~ 계란말이 진짜 커요!!

도톰한 두께까지!!

 

케찹이랑 머스타드가 뿌려져 나오는데~

넘 맛있었어욬ㅋㅋ

 

우삼겹부대볶음 먹어 볼 차례!!

비벼먹기 좋게 큰그릇에 밥이 나와요~

맵지않게~ 적당히 올려서 냠냠~~

 

 

맛있다~~~

많이 매울까봐 걱정했는데

맵기도 딱 좋았어요!!

 

 

또 생각난다~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욬ㅋㅋ

 

 

 

 


 

부함식당 광교역점

경기 수원시 영통구 대학4로 9 리치프라자2차 104호 (이의동 1250)

place.map.kakao.com

 

 

 

★내돈내산★

직접 가보고 올린 후기입니다.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