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캠핑

[경기도 이천] 스테이272 캠핑장

by 꼼꼬미나 2022. 3. 2.
728x90

하이야~

꼼꼬미나(kkkomina) 예요~

 

 

스테이272 캠핑장

ⓒ꼼꼬미나(kkkomina)

 

스테이272 캠핑장

꼼꼼 포스팅 준비해봤어요~

 

 

 


 

위치

경기도 이천에 위치하고 있어서

수도권에서 가기엔 가까웠어요~

 

 

 

 

 


 

캠핑장 시설 안내

스테이272 캠핑장 도착!

도착하자마자

여기저기 사진찍었어요~

사무실 / 개수대
 

도착해서 사무실 가서 체크인하고

쓰레기봉투랑 안내문 받았어요~

 

개수대는 사무실 바로 옆에 있었고요~

개수대 2개

왼쪽만 온수가 나옵니다~

화장실은

샤워기랑 변기가 같이 있어요~

 

목욕탕처럼 여러명 같이

씻는 곳이 아니라 좋았어요~

 

옷걸이도 있고

아! 신발은 밖에 벗고

들어가야해요~

 

화장실은 4개가 있은데요~

체크인할때 지정해줍니다~

 

지정받은 화장실만

사용가능해요~

스테이272는

사이트들 중앙에

파이어 플레이스가 있었어요~

 

제가 간 첫날에 비도 오고

주차된 차도 있어서

불은 안피워져 있었어요~

파인3 자리입니다~

차도 텐트옆에

주차할 수 있는

넓은 자리였어요~

전기 콘센트도

가까이에 있었어요~

체크인 할때

주신 안내 종이입니다.

 

스테이272는

매점이 없어요~

 

장작(10k) : 9,000원

생수(2L) : 1,000원

부탄가스(1개) : 1,500원

이소부탄가스(1개) : 3,000원

태망석쇠(43x33) : 1,500원

이렇게만 판매하고 있습니다.

stay272 홈페이지

스테이272 캠핑장

전경사진입니다.

 

 


 

캠핑장 주변 안내

주신 안내 종이에

근처 마트, 볼거리도

정리되어 있었어요~

전 이천 롯데아울렛

갔다가 쇼핑하느라

다른곳은 못가봤어요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
캠핑 음식

 

DAY 1 삼겹살+차돌마라탕면

+막창+과자

첫날부터 왕창 먹기!ㅋㅋㅋ

아침 일찍부터 바빴던 날

고기 고기 고기 먹었어요~

 

캠핑은 먹는재미지용~ㅋㅋ

 

DAY 1 소세지+달걀

+외식(해물칼국수)

+아이스크림+소고기+딸기케이크+과자

늦잠자고 일어나서

간단하게 계란에 소세지!

 

점심은 근처 맛집으로

유명한 해물칼국수!!

(곧 포스팅 예정)

저녁은 근처 마트 들려서

사온 소.고.기ㅋㅋㅋ

 

항상 맛나게 구워주는 울오빠♥

 

디저트는 생딸기 가득 타르트까지~~

이 케이크 추천해요~

 

이번 캠핑에서도

잘 쉬고 잘 먹고 왔어요~

 ★★★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예약하기

 

스테이272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6 · 블로그리뷰 31

m.place.naver.com

 

 


구입처

 

 

 

 

[제주양돈농협] 제주도니 1등급 암퇘지 삼겹살 400g (냉장)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 

청정원 안주야 오븐에 초벌한 돈막창 (냉동)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 

롯데햄 의성마늘 프랑크 소시지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 

 

 

[마켓컬리x차알] 차돌 마라탕면, 마켓컬리에서 확인해보세요!

 

ss37g.app.goo.gl

마켓컬리 추천인 : heeya4956

 

 

마켓컬리 :: 신규가입 혜택보기

가입 시 친구의 아이디를쓰고 100원 상품에 5,000원 적립금까지 받아가세요!

we.kurly.com

 


 

ⓒ꼼꼬미나(kkkomina)

 
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