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쇼핑

[캠핑난로] 토요토미 옴니230 화이트(신형)

by 꼼꼬미나 2021. 10. 11.
728x90

 

하이야~

꼼꼬미나(kkkomina)예요~

 

난로 샀어욬ㅋㅋㅋㅋ

겨울 캠핑을 위해 준비했어용~

 

하~~얀눈 왕창 쌓인 곳에서 캠핑~~

넘 하고싶어요~ㅋㅋㅋㅋ

그러려면 난로가 있어야 한다고 해서

사 왔어요~ㅋㅋㅋ

 

제가 선택한 제품은

토요토미 옴니230!!

전 수입된 제품 직접 매장 가서 구입했습니다.

직구가 저렴하다고 하는데

A/S도 불가하고 한국어가 아닌 일본어로 되어있다고 해서

매장 가서 샀어요~

토요토미 옴니230 기능!

 

동급 최강 화력

심지 수명 3배 연장 기능

전자식 점화

냄새 억제 가능

3중 안전 소화장치

원적외선 효과

화력조절폭 30%

 

옴니230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

냄새가 안 난다고 해서 선택했습니다~

옴니230 언박싱 시작~~ㅋㅋ

 

기본 구성은 옴니230, 급유 펌프, 건전지 C형 4개입니다~

전 전용 가방, 전용 상부망, 일산화탄소 경보기, 10L 기름통 추가로 구입했습니다~

맨 위에 건전지랑 난로 사용 필독 사항이 있었습니다~

난로 관리법 사용법 등 자세히 적혀있었어요~

하양하양~~~ 넘 예쁘네요~

사용법 보면서 하나하나

확인해 봤습니다~

찍힘이 하나 있었어요~ㅜㅜ

새 건데 맘 아프게~ㅜㅜ

 

기능엔 문제없어서 패스했어요~

심지가 있는 자리도 확인하고~

★난로 첫 사용 시

기름을 넣고 심지에 충분히 등유가 스며들 수 있게

1시간 정도 기다렸다가 점화하셔야 한다고 해요~

그래야 심지 손상이 안된다고 합니다~

 

 

 

본체 뒤쪽으로 주의사항, 점화, 소화, 화력 조절 방법 등

자세히 적혀 있어요~

 

사용설명서는 첨에 보고 꺼내보지 않거나 잃어버리는데~

이렇게 본체가 다 써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~

등유 넣은 곳에도

여러 가지 주의 스티커가 붙어있어요~

 

옴니230은 백등유만 사용 가능합니다!

백등유는 일반 주유소에 기름통 들고 가서

구매하시면 돼요~

보통 1L당 1,000원 정도 해요~

 

옴니230 꽉 채웠을 때

최대 10~14시간 정도 사용 가능해요~

전용 상부망도 껴 봤어요~

여기에 겨울간식

고구마, 밤 구워 먹으려고 샀어용~ㅋㅋㅋ

피자도 많이 구워 드시더라고요~

빨리 캠핑 가고 싶네요~ㅋㅋㅋ

 

본체 받침대를 잘 끼워주셔야 해요~

딱 고정이 되면

이대로 계속 사용하시면 됩니다~

 

 

건전지는 점화 시 필요합니다.

같이 넣어져 있는 건전지 4개를 +, -를

잘 맞춰 넣어주세요~

이것저것 둘러보고 조립? 다하고~

전용 가바에 쏘오옥 넣어서 보관했어요~ㅋㅋㅋ

 

가방 색상이 쫌 그래서 고민하다가 샀는데~

너무 얇지 않고 좋더라고요~

일단 디자인이랑 색상이

실제로 보니 더 맘에 들었어용~

빨리 사용 해보러 캠핑가야겠어요~ㅋㅋ

 

 

토요토미

상상 그 이상의 따뜻함

 

 

 

 

 

★내돈내산★

직접 구입해서 사용해 보고 올린 후기입니다.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